상하이 출발 - 광저우 도착 항공편 2018년 1월 25일, 목

상하이항공

 

07:30 2h35m 10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100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예상 TAX 8,334 포함

상하이항공

 

08:30 2h35m 11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309,168

잔여좌석: 1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375,834

잔여좌석: 1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33,334

잔여좌석: 1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08:50 2h30m 11:2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1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일등석
일등석

908,334

잔여좌석: 4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하이난항공

 

09:00 2h35m 11:35

PVG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5%
알찬 특가
일반석

197,834

잔여좌석: 4 석
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
200,334

잔여좌석: 4 석
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309,168

잔여좌석: 2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상하이항공

 

09:00 2h40m 11:40

PVG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7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33,334

잔여좌석: 4 석

일등석
일등석

578,334

잔여좌석: 2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상하이항공

 

09:30 2h35m 12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309,168

잔여좌석: 2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375,834

잔여좌석: 3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33,334

잔여좌석: 3 석

일등석
일등석

578,334

잔여좌석: 3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09:50 2h35m 12:2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5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638,334

잔여좌석: 3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동방항공

 

10:30 2h35m 13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33,334

잔여좌석: 4 석

일등석
일등석

578,334

잔여좌석: 1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0:50 2h35m 13:2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7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동방항공

 

11:30 2h35m 14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100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42,501

잔여좌석: 1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33,334

잔여좌석: 1 석

일등석
일등석

578,334

잔여좌석: 3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1:45 2h35m 14:2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5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일등석
일등석

908,334

잔여좌석: 4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하이난항공

 

11:55 2h45m 14:40

PVG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알찬 특가
일반석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309,168

잔여좌석: 2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420,834

잔여좌석: 4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동방항공

 

12:30 2h40m 15:1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33,334

잔여좌석: 4 석

일등석
일등석

578,334

잔여좌석: 2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에어차이나

최단시간  

12:45 2h25m 15:1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7%
알찬 특가
일반석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85,834

잔여좌석: 5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2:45 2h45m 15:30

PVG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7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638,334

잔여좌석: 2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동방항공

 

13:00 2h40m 15:4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7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42,501

잔여좌석: 3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33,334

잔여좌석: 5 석

일등석
일등석

578,334

잔여좌석: 5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상하이항공

 

13:35 2h30m 16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100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3:50 2h35m 16:2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89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638,334

잔여좌석: 1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동방항공

 

14:30 2h35m 17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100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42,501

잔여좌석: 2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33,334

잔여좌석: 3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4:50 2h35m 17:2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예상 TAX 8,334 포함

상하이항공

 

15:30 2h45m 18:1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-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일등석
일등석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5:50 2h35m 18:2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8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일등석
일등석

908,334

잔여좌석: 4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상하이항공

 

16:10 2h45m 18:55

PVG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50,834

잔여좌석: 3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264,168

잔여좌석: 1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309,168

잔여좌석: 2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375,834

잔여좌석: 3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동방항공

 

16:25 2h45m 19:1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-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42,501

잔여좌석: 1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33,334

잔여좌석: 4 석

일등석
일등석

578,334

잔여좌석: 4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에어차이나

 

16:35 2h55m 19:30

PVG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알찬 특가
일반석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85,834

잔여좌석: 4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6:50 2h40m 19:3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89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일등석
일등석

908,334

잔여좌석: 4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상하이항공

 

17:30 2h35m 20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42,501

잔여좌석: 2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예상 TAX 8,334 포함

상하이항공

 

18:35 2h30m 21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5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42,501

잔여좌석: 4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264,168

잔여좌석: 1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8:50 2h35m 21:2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8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일등석
일등석

908,334

잔여좌석: 4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9:00 2h40m 21:40

PVG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638,334

잔여좌석: 4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동방항공

 

19:15 2h50m 22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33,334

잔여좌석: 3 석

일등석
일등석

578,334

잔여좌석: 5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9:45 2h45m 22:3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638,334

잔여좌석: 4 석

일등석
일등석

908,334

잔여좌석: 3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에어차이나

 

20:10 2h30m 22:4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7%
알찬 특가
일반석

182,001

잔여좌석: 5 석
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240,834

잔여좌석: 2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동방항공

 

20:30 2h35m 23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7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42,501

잔여좌석: 1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20:50 2h35m 23:2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3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예상 TAX 8,334 포함

상하이항공

+1 일

21:20 2h50m 00:10

PVG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75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264,168

잔여좌석: 1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준야오항공

+1 일

21:50 2h50m 00:4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7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남방항공

+1 일

22:05 2h45m 00:50

PVG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7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264,168

잔여좌석: 1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중국동방항공

+1 일

22:30 2h35m 01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6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42,501

잔여좌석: 3 석

예상 TAX 8,334 포함

춘추항공

 

07:25 2h30m 09:5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100%
알찬 특가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예상 TAX 8,334 포함

춘추항공

최단시간  

13:20 2h25m 15:4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7%
알찬 특가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예상 TAX 8,334 포함

춘추항공

최단시간  

18:10 2h25m 20:3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100%