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하이 출발 - 광저우 도착 항공편 2018년 1월 23일, 화

상하이항공

 

07:30 2h35m 10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100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일등석
일등석
예상 TAX 8,197 포함

상하이항공

 

08:30 2h35m 11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100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568,853

잔여좌석: 1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08:50 2h30m 11:2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3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일등석
일등석

893,443

잔여좌석: 3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하이난항공

 

09:00 2h35m 11:35

PVG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7%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304,099

잔여좌석: 4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상하이항공

 

09:00 2h40m 11:40

PVG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100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24,591

잔여좌석: 3 석

일등석
일등석

568,853

잔여좌석: 2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상하이항공

 

09:30 2h35m 12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100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304,099

잔여좌석: 2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369,673

잔여좌석: 3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24,591

잔여좌석: 3 석

일등석
일등석

568,853

잔여좌석: 3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09:50 2h35m 12:2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7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325,411

잔여좌석: 2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627,870

잔여좌석: 4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동방항공

 

10:30 2h35m 13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100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38,525

잔여좌석: 1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24,591

잔여좌석: 3 석

일등석
일등석

568,853

잔여좌석: 3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0:50 2h35m 13:2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일등석
일등석

893,443

잔여좌석: 4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동방항공

 

11:30 2h35m 14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100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38,525

잔여좌석: 4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24,591

잔여좌석: 2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1:45 2h35m 14:2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7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일등석
일등석

893,443

잔여좌석: 4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하이난항공

 

11:55 2h45m 14:40

PVG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672,132

잔여좌석: 4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동방항공

 

12:30 2h40m 15:1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100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24,591

잔여좌석: 3 석

일등석
일등석

568,853

잔여좌석: 3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에어차이나

최단시간  

12:45 2h25m 15:1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
187,214

잔여좌석: 5 석
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259,837

잔여좌석: 2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2:45 2h45m 15:30

PVG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7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동방항공

 

13:00 2h40m 15:4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38,525

잔여좌석: 5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24,591

잔여좌석: 4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상하이항공

 

13:35 2h30m 16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100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304,099

잔여좌석: 4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3:50 2h35m 16:2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3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동방항공

 

14:30 2h35m 17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100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38,525

잔여좌석: 5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24,591

잔여좌석: 2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4:50 2h35m 17:2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예상 TAX 8,197 포함

상하이항공

 

15:30 2h45m 18:1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-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일등석
일등석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5:50 2h35m 18:2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89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예상 TAX 8,197 포함

상하이항공

 

16:10 2h45m 18:55

PVG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100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46,722

잔여좌석: 1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동방항공

 

16:25 2h45m 19:1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-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38,525

잔여좌석: 5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24,591

잔여좌석: 5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에어차이나

 

16:35 2h55m 19:30

PVG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100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236,886

잔여좌석: 4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6:50 2h40m 19:3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89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예상 TAX 8,197 포함

상하이항공

 

17:30 2h35m 20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100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38,525

잔여좌석: 5 석
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예상 TAX 8,197 포함

상하이항공

 

18:35 2h30m 21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7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38,525

잔여좌석: 4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8:50 2h35m 21:2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89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9:00 2h40m 21:40

PVG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281,148

잔여좌석: 2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동방항공

 

19:15 2h50m 22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524,591

잔여좌석: 4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19:45 2h45m 22:3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7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예상 TAX 8,197 포함

에어차이나

 

20:10 2h30m 22:4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일반석
일반석

124,919

잔여좌석: 2 석
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
131,476

잔여좌석: 3 석
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236,886

잔여좌석: 3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동방항공

 

20:30 2h35m 23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38,525

잔여좌석: 1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남방항공

 

20:50 2h35m 23:2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3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예상 TAX 8,197 포함

상하이항공

+1 일

21:20 2h50m 00:10

PVG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75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
246,722

잔여좌석: 1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준야오항공

+1 일

21:50 2h50m 00:40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8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등석
일등석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남방항공

+1 일

22:05 2h45m 00:50

PVG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97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비즈니스석
비즈니스석

259,837

잔여좌석: 2 석

예상 TAX 8,197 포함

중국동방항공

+1 일

22:30 2h35m 01:05

SHA CAN

직항

정시 운항률

62%
비즈니스 특전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
일반석